040 전시, 공연 정보 얻기

2020. 10. 19. 20:02기사 스크랩

728x90
노블레스 출처
<공연의 재구성>

 

전시도 그렇고 요즘에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할 것 없이 전부)에 문화생활 추천 글이 엄청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지나가다가도 자주 마주치게 되기는 한다.

 

출처 브런치 <힙스터들이 꼭 구독해야 할 현대카드 다이브>


나 역시 공연보다는 전시를 주로 즐기기 때문에 이번 글에 소개된 서비스들이 생소하지만, 그중 현대카드 다이브 어플은 이용하고 있다. 최근 가수 이하이 관련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길래 가입했었는데, 가입 초기 취향 설정을 통해 홈 화면에 게시될 카드 분야를 직접 고를 수 있었다. 전시, 공연은 물론 카페, 여행 등등 주제가 꽤 광범위하다.

뭔가 홍보하듯이 써버렸는데 공연 추천받는 글 외에도 다양한 주제를 모아서 보고싶다면 이 어플 추천한다.

 

출처 ebn <'현대카드 다이브' 그랜드 오픈…더 힙해졌다> 중


사실 현대카드가 이런 구독 경제에 왜 뛰어들었을까 생각을 해봤다. 대기업 이름 아래에 인물 또는 장소와 서로 윈윈 하게 되는 구조를 만들어서 구독자를 늘리려는 것인지 등등.. 덕분에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