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6 MZ세대에게 중요한 건, 가치소비

2020. 12. 14. 23:08기사 스크랩

728x90
이투데이 기사 출처
<가치소비 중시하는 MZ세대…겨울 패션으로 '착한 아우터' 주목>

 

시간이 흐를수록 환경 이슈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져왔다. 한국에서 미세먼지를 향한 관심이 이를 증명한다. 뿐만 아니라 국가적, 전세계적으로 최대한 친환경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시사를 파악하고 트렌드에 접목시키는 마케팅이 더해져 MZ세대를 제대로 겨냥하고 있는 모습이 이번 겨울 외투에도 드러나고 있다. MZ세대가 아무래도 유행에 가장 민감해 '가치소비'라는 용어까지 등장했는데, 세대를 넘나들어 가치소비가 이루어지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