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OTT 관련 최신 기사 모음 (22년 8월 8일 기준)

2022. 8. 10. 01:32기사 스크랩

728x90

<한국일보>
"LGU+ 요금제 쓰면 티빙 무료"…'SKT-웨이브' 동맹 견제하는 티빙

"LGU+ 요금제 쓰면 티빙 무료"…'SKT-웨이브' 동맹 견제하는 티빙

토종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위 자리를 노리는 티빙이 SK텔레콤과 공중파 3사가 손을 잡고 만든 '웨이브'에 대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다. 티빙은 KT의 OTT플랫폼 시즌(seezn)과의 합병을 발표한

n.news.naver.com


<ZDnet Korea>
웨이브, 'HBO맥스' 오리지널 국내 독점 제공

웨이브, 'HBO맥스' 오리지널 국내 독점 제공

HBO 콘텐츠는 물론 HBO맥스 오리지널 시리즈까지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에서 볼 수 있게 됐다. 웨이브 운영사인 콘텐츠웨이브는 HBO와 대규모 콘텐츠 월정액(SVOD) 독점 계약을 맺었다

n.news.naver.com


<디지털데일리>
[OTT지각변동①] 뭉친 티빙과 시즌, 매각설 나온 왓챠

[OTT지각변동①] 뭉친 티빙과 시즌, 매각설 나온 왓챠

자본력을 앞세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공세 속에 토종 OTT들은 선택의 기로에 놓였다. 이들은 출혈경쟁 속에 독자행보를 가속화할지, 다른 OTT사업자와 연합전선을 구축할 지를 두고

n.news.naver.com


<매일경제>
[단독] LG유플도 OTT사업 뛰어든다…유아동용 '아이들나라' 분사

[단독] LG유플도 OTT사업 뛰어든다…유아동용 '아이들나라' 분사

통신사 새먹거리 '콘텐츠사업' 유무선 통신과 구독 시너지 통신3사 콘텐츠 1조 투자 예고 SKT, 콘텐츠 매출비중 35% '웨이브'에 매년 1천억 투자 KT, OTT 사업 티빙과 합병 '우영우'로 제작사 성공 데

n.news.naver.com


<디지털타임스>
OTT·구독자 줄자 TV처럼 중간광고 넣는다

OTT·구독자 줄자 TV처럼 중간광고 넣는다

경기침체 영향 구독자 감소 추세 넷플릭스 등 저가형 요금제 구상 국내업체도 새성장원 '광고'주목 코로나19 기간 동안 최대 수익을 거뒀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성장 한계에 접어들자 매

n.news.naver.com

반응형